쭈니루's/여행,나들이,맛집

[김포 사우동 맛집] 가성비 최강 횟집 황금어장

쭈니루 2014. 4. 17. 09:00
반응형

 [김포 맛집] 가성비 최강 횟집 황금어장


일욜 저녁, 갑자기 회가 먹고프다는 와이프님의 요청에 의해 저녁답에 산책 삼아 집 앞 황금어장 횟집에 다녀왔어요.


김포시청 앞 먹자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이 가게는 작지만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저녁 햇살이 사진에 잘 스며들어 있네요. ^^



일욜 저녁이라는 시간적 여건을 감안하더라도 손님은 많습니다.


안쪽 자리도 손님들로 가득차 있구요.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는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회 나오기 전 스끼다시 한 상.

사실 스끼다시는 뭐... 그저... so so... 입니다. 

미역국도 아주 맛있다고 하기는 그렇구요. 골뱅이도 그렇게 신선하지 않더라구요. 튀김이랑 떡볶이도 그냥그냥...


하지만... 이 집의 가장 강점은 역시나 신선한 회!! 입니다.

위에 사진에도 보시다시피 워낙에 손님이 많다보니... 회는 항상 신선한 회가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가격!! 보시는 것은 광어 + 멍게 세트 40000 원 입니다. 3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싸죠~~ ㅎㅎ


사실, 횟집에 스끼다시 드시러 가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그런 분들 한텐 비추입니다.

하지만, 내가 회는 좋아한다!! 근데 주머니는 가볍다 ㅠㅠ ~~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회 자체는 가성비 최강이니깐요.


여기에 매운탕 드시려면 5000원 Plus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점심을 잘 먹은 상태로 이 날은 매우탕 패쑤~해서 사진이 없네요.



경기 김포시 돌문로86번길 12-19

031-987-66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