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루's/여행,나들이,맛집

범버카가 있는 김포 사우동 노리랜드 키즈카페

쭈니루 2014. 6. 12. 20:42
반응형

 김포 사우동 노리랜드 키즈카페


아이와 키즈카페를 종종 가곤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가본 곳이 항상 차를 몰고 가야 하는 곳이라서 움직이기 번거로운 점이 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걸어갈 수 있는 동네 키즈카페를 한 번 찾아볼까 했는데, 마침 바로 가까운 곳에 새로운 키즈카페가 생겼다고 하더군요.


김포 사우동 시청 앞에 있는 노리랜드를 다녀왔습니다.


비용이 제법 쌉니다. 아이는 한 시간에 3000원, 어른은 2000원 입니다. 다만, 연장시에는 아이 시간만 연장하면 되고 어른은 추가요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정글집입니다.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더군요.


블록방도 있구요.


요즘은 이렇게 된 곳이 많더군요. 아래 사진에도 나왔다시피 모래가 아니라 나무 블록 입니다.

아무래도 모래보다는 조금 더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이건 뭐하는 건지 잘 모르겠더군요. 컵들이 색깔 별로 여러개씩 놓여 있습니다.

딸내미는 뭐 쌓았다 흩었다 하면서 놀기는 하던데... 정확하게 뭘 하라고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이렇게 동영상까지 틀어주긴 하던데...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


미니 암벽타기도 있습니다. 저희 딸은 아직 어려서 안했지만, 초등학생들은 많이 하더군요.

악력 운동에는 매우 좋을 듯 싶습니다.


특이하게도 키즈카페 안에 범버카가 있습니다. 1인승은 3000원, 2인승은 4000원 입니다.

입장료가 싼 대신 이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비용추가를 조금 각오하시는 것이 ^^;;


이 곳의 주력이 바로 이 스템폴린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도 상당히 넓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1층에 있는 것이구요. 2층, 즉 범버카 위 쪽에 또 이렇게 스템폴린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본 중 가장 스템폴린이 가장 넓은 키즈카페라고 할 수 있네요.


더 놀라운 것은 2층 스템폴린에 올라가면, 아래 층 범버가 타는 곳이 다 보인다는 것입니다.

저는 올라가는 순간 움찔! 했었는데... 아이들은 전혀 상관없이 뛰어 놀더군요. ^^;;



아주 넓고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곳은 아닙니다만, 일단 가격이 워낙 착하구요, 범버카가 있다는 것이 꽤나 새롭습니다.

그리고 스템폴린이 워낙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더군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와 보실만 할 것 같습니다.


 

김포시 사우동 934 코아센터 7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