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무

국가(지원)에 의한, 서민을 위한, 저금리의 대출 햇살론

쭈니루 2014. 8. 20. 19:30
반응형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 대출


대한민국의 경제가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부자들이야 국가 경제 따위야 신경쓰지 않겠지만, 서민들은 살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경제가 점점 어려워지면 서민들의 수입은 줄어들고 그에따라 대출이 필요한 경우도 많이 생깁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최근 대출을 해주는 대부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대출을 쉽게 받지는 못하는 현실입니다. 너무 높은 이자 때문이지요. 게다가 신용등급이 낮기라도 하면 대출 자체가 힘든 경우도 생깁니다.

 

 

이렇게 악순환에 빠진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햇살론 이라는 대출입니다.

 

 

 >> 국가 지원 서민 대출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위에 언급한, 수익을 위한 대부업체가 아닙니다. 국가에서 자금을 지원해주고 신용보증재단이 보증을 서주는 대출로써, 8, 9등급의 저신용자에게도 10% 전후의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생활자금 대출 뿐만 아니라, 이미 다른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받으신 분들이 10% 내외의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도 가능합니다.

 

 

- 개인 신용 등급이 6 ~ 10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4000만 원 미만인 

개인 신용 등급이 1 ~ 9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3000만 원 미만인 자

- 기초 생활 수급자, 차 상위계층 및 가구 정체 연 소득 2600백만 원 이하인 자

  (차 상위 계층이란, 소득은 최저생계비 이하지만, 고정재산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자)

- 저축은행을 제외한 20%이상 고금리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거래 중인 자 

- 저 신용자로서 바꿔드림론이나 새희망홀씨론을 사용 중인 자

 

 

이상이 햇살론 대출 가능하신 분들입니다


1차 대상자는 연소득 2천 6백만 원 이하이며 6등급 이하의 저신용자이며, 연소득 4천만 원 이하에 6등급 이하인 경

우 또는 1등급의 높은 신용 등급이라도 2천 6백만원 이하의 연소득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이는 다시말해 6등급을 넘는 높은 신용에 2천 6백만 원을 초과하는 연소득자는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하다는 말입니다. 국가가 지원하는 진짜 서민 대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급전이 필요하신 분 또는 이미 다른 대부업체에서 높은 이자를 지불하고 대출을 받고 계시다면 국가가 지원하는 햇살론 대출 한 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국가가 지원하는 서민 대출 햇살론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