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전국 - 서울,김포,청주 - 이사 전문 통합 서비스 - 이사 스토리

쭈니루 2014. 8. 29. 17:40
반응형

 전국 이사 전문 통합 서비스


예전에는 봄 가을에 주로 이사를 했습니다. 소위 이사 시즌이라고 불리는 기간이죠. 

하지만, 경기가 어려워지고 전세와 월세 등의 문제로 인해 요즘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상관없이 이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이사라는 것이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일단 발품을 팔아 마땅한 가격의 집을 발견하더라도 입주일과 잔금 지불 날짜 등을 맞추는 일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사를 하기 전 청소 하는 것, 이사 후에 정리하는 것까지 모두 힘든 일이죠. 한 번 이사하고 나면 진이 다 빠지는 기분이 들 정도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이사 관련 통합 서비스 전문 업체 하나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전국 이사 통합 서비스 이사 스토리 << 링크

 

 

우리가 아는 여타의 이사 업체는 단순히 짐을 옮겨주는 일만 주로 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 전의 입주 청소는 청소 전문 업체를 따로 구해야 하고, 혹시나 내 집을 마련하여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 인테리어 업체를 구해 따라 관리를 해 줘야 합니다.

 

하지만, 이사 스토리는 이런 저런 거 고민하지 않고 이사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총망라하여 한 곳에서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시공

입주 청소

실제 이사짐을 나르는 것

짐 보관 서비스

 

 

까지 총망라하여 한 업체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사 자체에 대한 서비스의 종류도 우리가 알고 있는 이사 서비스를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이사할 때 사용하는 포장이사

2) 적은 양의 짐을 옮길 때 사용하는 용달이사

3) 단체로 근무지를 이사할 때 사용하는 사무실 이사

4) 유학이나 파견, 이민 등으로 사용하게 되는 해외 운송 서비스

 

 

까지 모든 이사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 서비스의 가장 좋은 점 중의 하나는....

 

 

절대로 계약상에 명시된 금액 이외의 추가 요금을 요청하지 않으며, 또한 식사나 수고비 등의 비용도 일절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만약 이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한 업체에서 이사의 전부를 처리할 수 있는 이사 통합 서비스 이사 스토리 견적 한 번 받아 보시는 것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 이사 스토리 무료 견적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