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재택부업/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본격적으로 해볼까? - 리더스CPA

쭈니루 2014. 1. 11. 00:02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CPA


세계적으로 경제가 어려워진 현재, 블로그로 돈벌기에 뛰어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직업이 있거나, 육아를 하면서 부업의 개념으로 블로그를 하시는 경우이지만,
게 중에는 전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어 그 수익만으로 생활을 꾸려 나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럼 이런 분들은 블로그로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요?

 

기본적인 블로그 수입은, 블로그에 광고를 올려서 그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에 따라 몇 십 원 ~ 몇 백 원 정도를 배분받는 형식으로 돈을 벌게 됩니다.


이런 형식을 CPC (Cost Per Click - 클릭당 과금) 광고라고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CPC


하지만 이런 CPC 광고는 매우 많은 수의 유입 및 방문수를 필요로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필요한 정보만 읽고 나가게 되며,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이 블로그에 노출된 광고를 클릭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또 하나, CPC 광고는 특정 광고를 블로그 운영자가 선택을 하지 못합니다.
광고가 포스트의 키워드에 맞춰서, 또는 완전히 랜덤으로 선택되어 노출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포스팅이랑 상관이 없는 광고가 노출되었을 경우, 광고에 대한 클릭율은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로 고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의 주 공략은 CPA (Cost Per Action - 행위당 과금) 형태의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CPA광고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 CPA 형식의 광고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는 아무런 수익이 없으며,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간 사이트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위, 즉, 무료 회원 가입, 보험 상담, 다이어트 상담 등을 하였을 경우, 블로그 운영자에게 수익금이 배분되는 형식입니다.
  

 

이 CPA 광고 형식이 블로그 수익의 주 타케팅이 되는 이유는, 단가가 매우 비싸다는 것입니다.

 

 

CPC 광고가 클릭당 몇 십 원 ~ 몇 백 원 이라면, CPA는 몇 만원에서 많으면 십 몇 만원까지도 수익배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수 만 명이 들어와 0.1% CPC를 클릭하는 것보다, 몇 명이 들어와 그 중 한 명이라도 CPA광고의 액션을 취해주는 것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돈


 

두 번째 이유는, 자신이 특정 광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잘 알고 있는 분야의 광고를 선택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설명과 함께 광고를 실음으로써, 해당 광고에 대한 클릭 및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확률이 확실히 높다는 것이지요.

 

 

세 번째 이유는 블로그를 방문한 사람에게는 큰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CPS (Cost Per Sale - 실제 물건을 구매를 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을 배분하는 방식) 처럼 실제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블로그를 읽어보고,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사이트의 회원 가입이나 상담 신청을 하여 상담을 받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기 때문에 CPS에 비해 Action의 발생 확률이 매우 높은 것입니다.


 

이렇게 블로그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CPA 광고를 운영하는 회사 중 현재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리더스CPA 입니다.

>> 리더스CPA  링크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 CPA

 

 

리더스 CPA는 CPA 분야에 있어서는 단연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광고 회사입니다.

광고주와 블로거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며, 부정적인 방식의 수입에 대해서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럼 리더스 CPA에 대해 조그만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리더스CPA는 국내 최대의 CPA 업체로써의 명성에 걸맞게, 각 분야에 다양한 머천트(광고주)를 가지고 있어, 블로그 운영자가 원하는 분야의 광고를 손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 머천트를 선택을 하면, 머천트 별로 기본적으로 홍보자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잘 모르는 영역의 포스트를 쓰는 데도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아래는 리더스CPA 수익의 탑에 랭크 된 블로거의 수익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 CPA 수익 랭킹

 

이제 겨우 달의 2/3이 지났는데, 저만큼의 수익을 올리는 분도 계시는군요. 저도 부럽습니다 ㅠㅠ

 

사이트 내의 질문과 답변 / CPA 초보가이드 등의 게시판에도 매우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CPA를 잘 모르시더라도 CPA를 통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정에 의해 정식적인 경제 활동이 어려우시거나, 또는 현재의 수익에 만족하지 못해 추가적인 수익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가 쉽지만은 않지만, 최초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노력여하에 따라 고수익을 창출해 내기도 합니다.

저도 언젠간, 달에 수 백 만원을 상회하는 블로그 수익을 기대하며, 퇴근 후 2시간씩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체하지 마시고 리더스 CPA에 가입하시어 수익 창출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듯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필요한 사람

 

팁 하나...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시다면, 또는 아주 미비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 블로거 머니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의 최강자 리더스 CPA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