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루's/여행,나들이,맛집

[파주 신촌동 맛집] 퓨전 두부 요리집 - 두콩소

쭈니루 2013. 11. 9. 16:47
반응형

 [파주 맛집] 퓨전 두부 요리집 - 두콩소


지난 일요일 와이프가 파주에 꽤 유명한 두부집이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워낙 두부를 좋아하는 터라 두 말 않고 달려갔죠.


생각보다는 가게가 작긴 했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주차장도 비교적 넓더군요.

 

가게 입구 입니다. 앞에 차가 많아서 정면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구, 일단 깔끔 하더군요. 우측편에는 마루로 올라가 앉도록 되어있습니다.

 

큰 맘먹고 간터라 조금 무리해서 먹었습니다...

 

...라고 생각햇는데, 요리가 정말 잘 나오더군요.

 

두부 고로케 & 단호박소스입니다. 고로케도 맛있었지만 단호박소스가 많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군요.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위에 초코렛처럼 보이는게 깨로 만든거 같더군요. 고소하니 괜찮았습니다.

 

약선보쌈 입니다.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두부를 얹어먹으니 나름 별미였습니다. 백김치도 적당히 익어 참 맛있었습니다.

 

떡갈비. 두부가 함께 들어 있어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여자분 두 분이 안드셔서 세 개를 저 혼자 독식했네요. ㅎㅎ

 

토마토 두부 카나페 외 3가지. 한 입에 쏙 들어가도록 만들어진 요리들이 퓨전식으로 만들어져 나옵니다.

먹어본 적은 없었지만 깔끔하니 입맛에 맛더라구요.

 

위의 음식들을 거의 다 먹을 때 쯤이면, 아래와 같이 밑반찬과 된장찌개 그리고 밥이 나옵니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구요, 된장찌개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콤하니 딱 좋다~더군요.ㅎㅎ

 

가게 외부에는 이렇게 좌석도 마련되어 있구요.

 

요즘 다이어트를 좀 한다고 건강 식이 쪽을 지향하다 보니, 조미료 맛에 좀 민감해져 있었는데...

간만에 조미료 냄새가 거의 안나는 외식을 했네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맛있는 점심이었어요.

신기한건... 상당히 많이 먹은 것 같은데, 의외로 배가 편안하더라구요. 아마도 단골 될 듯 합니다. ㅎㅎ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70-16 

031-944-08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