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무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저금리 대출 - 햇살론

쭈니루 2017. 7. 13. 17:32
반응형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

 

국가 경기가 매우 어려운 시대입니다.
 
국가 경기가 어렵다는 것은 국민들의 경제 상황이 어렵다는 것과 일맥상통하며, 더욱이 서민들은 그런 현실을 더욱더 절실하게 체감하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저소득 서민들은 대출을 갚지 못하거나 연체가 되는 경우가 많고, 이에 따라 더 높은 이자를 내는 2 ~ 3 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야 하며, 결국 더욱더 갚기 힘들어 지는 악순환에 빠지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이렇게 연체의 늪에 빠져 신용등급이 8 ~ 10등급으로 떨어지게 되면, 아예 대출 자체가 거의 힘들 뿐더러, 가능하더라도 엄청난 이자를 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햇살론 서민고충

 

이런, 악순환에 빠진 서민들을 구제하기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입니다.

>>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정부가 수익을 올리기 위한 다른 고금리 대출에 시달리는 서민을 위해 만든 금융 지원 대출입니다. 9등급의 저신용등급이라도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을 담보로 하여, 10%대의 이자로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에 고금리 대출을 이미 받고 있는 분이라 하더라도 햇살론으로 대환 대출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 조건입니다.

 


- 최근 1년이내 3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직장인 (단, 현 직장 1개월이상 근로 및 급여수령 필수)
-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단, 연소득 3,500만원이하인 경우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가능

-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을 이수한 자(서민금융진흥원 재무진단 평가모형 4등급 이하에 해당하는 자)

  

제1 ~ 2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하시거나, 이미 고금리 대출을 받으신 분이라면, 햇살론에 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년소득과  신용등급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한 자격요건과 불가능 조건은 햇살론 상담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