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


국가 경기가 매우 어려운 시대입니다.
 
국가 경기가 어렵다는 것은 국민들의 경제 상황이 어렵다는 것과 일맥상통하며, 더욱이 서민들은 그런 현실을 더욱더 절실하게 체감하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저소득 서민들은 대출을 갚지 못하거나 연체가 되는 경우가 많고, 이에 따라 더 높은 이자를 내는 2 ~ 3 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야 하며, 결국 더욱더 갚기 힘들어 지는 악순환에 빠지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이렇게 연체의 늪에 빠져 신용등급이 8 ~ 10등급으로 떨어지게 되면, 아예 대출 자체가 거의 힘들 뿐더러, 가능하더라도 엄청난 이자를 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햇살론 서민고충


이런, 악순환에 빠진 서민들을 구제하기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입니다.
>>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수익을 올리기 위한 다른 정부가 고금리 대출에 시달리는 서민을 위해 만든 금융 지원 대출입니다. 9등급의 저신용등급이라도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을 담보로 하여, 10%대의 이자로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에 고금리 대출을 이미 받고 있는 분이라 하더라도 햇살론으로 대환 대출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 조건입니다.

 

 

- 개인 신용 등급이 6~10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4000만원 미만인 자
- 개인 신용 등급이 1~9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3000만원 미만인 자
- 기초 생활 수급자, 차 상위계층 및 가구 전체 연 소득 2600백만 원 이하 인 자
  (차 상위계층이란 소득은 최저생계비 이하지만 고정재산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자.)
- 저축은행을 제외한 20%이상 고금리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거래중인 자
- 저신용자로서 바꿔드림론이나 새희망홀씨론 사용중인 자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면 햇살론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햇살론 대출 가능 조건을 살펴보면, 1 ~ 9등급은 2천 6백만 원 이하의 년 소득시 대출이 가능하며, 7 ~ 9등급은 4천만 원 이하의 연소득 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제1 ~ 2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하시거나, 이미 고금리 대출을 받으신 분이라면, 햇살론에 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년소득과  신용등급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생계자금은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환대출은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한 자격요건과 불가능 조건은 햇살론 상담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홍보배너링크


Posted by 쭈니루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