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220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저금리 대출 - 햇살론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 국가 경기가 매우 어려운 시대입니다. 국가 경기가 어렵다는 것은 국민들의 경제 상황이 어렵다는 것과 일맥상통하며, 더욱이 서민들은 그런 현실을 더욱더 절실하게 체감하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저소득 서민들은 대출을 갚지 못하거나 연체가 되는 경우가 많고, 이에 따라 더 높은 이자를 내는 2 ~ 3 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야 하며, 결국 더욱더 갚기 힘들어 지는 악순환에 빠지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이렇게 연체의 늪에 빠져 신용등급이 8 ~ 10등급으로 떨어지게 되면, 아예 대출 자체가 거의 힘들 뿐더러, 가능하더라도 엄청난 이자를 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악순환에 빠진 서민들을 구제하기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입니다..

경제,재무 2017.07.13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을 위한 고찰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을 위한 고찰 많은 분들이 건강 또는 다이어트를 위해 유산소 운동을 하고 계십니다. 저녁 먹고 빠르게 걷기부터, 아침에 운동장을 10바퀴씩 달리시는 분들까지, 다양한 형태로 유산소 운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전에 예고 드린 대로 이번 포스팅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면 같은 노력, 같은 시간을 투자하여 좀 더 효율적인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직업적으로 운동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운동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써, 이러저러 조사도 해보고, 나름 직접 실행도 해 본 결과를 공유하는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또한 매우 당연하게도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아닌, 운동과 상관없이 건강 또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

[건강에 좋은 음식] MSM (식이유황, 유기유황) 이 무엇이며,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MSM 이 무엇이며,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요즘 건강식품 중에 MSM이라는 물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만병통치약이라는 것은 있을 수 없다손 치더라도, 상당히 여러방면에서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MSM이라는 물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M (Methyl Sulfonyl Methane) 이란, 우리말로 식이유황 또는 유기유황이라고 불리는 물질입니다. 쉽게 말해 생명에서 쓰여지는, 먹을 수 있는, 황이라는 뜻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무기유황은 매우 강한 독성을 가진 물질이므로, 반드시 유기유황과 구분하여 섭취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기유황 결정은 노란색을 띄며, 매우 독한 냄새가 납니다. 그에 반해 유기유황은 설탕처럼 흰색을..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구분 및 효과

유산소 운동 무산소 운동 구분 효과 우리가 운동과 관련된 얘기를 할 때, '유산소 운동' 또는 '무산소 운동'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일반적으로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구분하는 방법을 대충 아래와 같이 사용합니다. 유산소 운동 = 걷기, 천천히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 무산소 운동 = 근육운동, 단거리 달리기 등... 매우 틀린 표현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는 위의 구분을 적용을 하여도 크게 틀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나누는 것이 절대적인 것이 아니며, 운동 시 정확한 원리를 이해하고 운동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므로, 오늘은 무산소/유산소 운동에 대한 개념과 정확한 구분 원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우선적으로 알아야 할 것이, 인체가 운동할 때..

[영천 금로동 맛집] 대박 맛있는 육회비빔밥 - 편대장 영화식당 본점

영천 금로동 맛집 편대장 영화식당 본점 앞 전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김제를 거쳐 영천으로 출장을 갔습니다. 업무를 마무리한 시간이 대충 3시 반에서 4시 사이더군요. 역시나 밥이라도 제대로 먹자해서, 출장지, 즉, 영천에 사시는 분에게 영천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해서 알아낸 곳입니다. 영천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가게에 딱 들어가면 이렇게 정육점 진열대가... 이렇게 정육점과 가게를 함께 하는 곳이 맛있죠. 가게 내부 전경... 흑 아줌마가 지나가시는 타이밍이었군요. ㅠㅠ 이 공간 말고도 단체 손님이 들어갈 만한 방이 몇 개 더 있습니다. 흠... 사실 가격은 조금 뜨악 했습니다. 출장비가 아니라 제 돈이었다면 쉽게 먹기는 좀 어려운 가격이긴 합니다. 기본 반찬은 단촐 합니다. 하지만, ..

[김제 요촌동 맛집] 회와 탕의 조화 - 생선옥

김제 요촌동 맛집 회와 탕의 조화 생선옥 업무 차 출장으로 전남 김제와 경북 영천을 다녀왔습니다. 김제에서 영천 가는 길 정말 멀더군요. ㅠㅠ 뭐 어쨌거나 출장비 받아 고생하며 출장 다녀오는 길... 먹는 거라도 잘 먹자 싶어, 먼저 다녀온 경험이 있는 분께 맛집 추천을 해 달라고 해서 가본 곳이 바로 이곳 생선옥입니다. 과연 추천 받을 만 하더군요. 당연히 블로깅을 하고 있는데, 그냥 넘어갈 순 없죠. ㅎㅎ 가게 전경입니다. 이 사진 찍는데, 우측 사장님께서 놀라시며, '사진은 왜 찍는 거예요?' 하시더군요.. 가게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가 식사 때가 아닌 시간에 간 터라 조금은 한산하네요. 늦은 점심이라, 일단 반주는 안 하는 걸로 하고, 각자 탕을 시켰습니다. 저는 생태탕을 ..

[강력 추천 명작 드라마] 삶과 소망의 이야기 - 한성별곡正

강력 추천 명작 드라마 한성별곡 正 ※ 작품에 대한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나, 작품을 감상하는데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님을 미리 알려들립니다. 어제 직장 동료들과 술을 한 잔 하다가 드라마에 대한 얘기가 나왔습니다. 드라마 얘기가 나오면, 개인적으로 참 아쉬운 드라마가 있습니다. 제목에도 적었듯이 [한성별곡正] 이라는 드라마입니다. 2007년 9월부터 KBS 2TV에서 8회 방영된 작품입니다. [추노]를 만들었던 곽정환PD의 작품으로써, 대한민국 최초로 전편 완전 사전 제작 방식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안정적인 연기가 뒷받침된 완성도가 매우 높은 드라마입니다. 다만, 주연 3명이 모두 거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었던 데다가, 동시간 방영된 경쟁작이 대한민국 트랜디 드라마의 ..

TV,영화,애니 2014.12.21 (2)

곤지암 포스팅 이벤트 당첨 됐어요

곤지암 포스팅 이벤트 당첨 됐어요 곤지암 화담숲에 산행 다녀온 거 포스팅해서 올렸는데, 그 포스팅 댓글에 곤지암에서 포스팅 이벤트 한다고... 신청해 보라고 댓글이 달렸길래, 뭐 어차피 써놓은 거 신청이나 해보자하고 신청했는데, 6등 당첨됐네요. 상품은 스키 장갑... 사실 스키 타러는 아주 간간히 가는 편이라 상품 자체는 크게 의미가 없지만, 뭐, 첫 '이벤트 당첨'이라 기분이 나쁘지는 않네요. 담에는 좀 더 쓸만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에 도저~~언!! ㅎㅎ

네이버 블로그 사이드바에 광고 (배너) 삽입하기

네이버 블로그 사이드바에 광고 삽입하기 네이버 블로그를 돌아다니다 보면, 좌측이나 우측, 사이드 바에 광고 또는 다른 형태의 배너를 달아 놓은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 그림처럼요. 그럼, 저 배너들을 어떻게 달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블로그의 [관리] 창으로 들어갑니다. 상단의 [꾸미기 설정] 그리고 좌측의 [레이아웃 위젯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우측하단에 [위젯직접등록Beta] 버튼을 클릭하면, 위젯 스크립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제목과 스크립트를 입력 후 [다음]을 눌러 진행합니다. 그러면, 좌측에 자신이 이름을 정한 배너가 젤 하단에 생성됩니다. 그것을 마우스로 끌어서 원하는 위치에 놓으면 됩니다.

블로그 관련 2014.11.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