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재택부업/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한 번 시작해 볼까? - 블로거머니

쭈니루 2013. 12. 29. 08:38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거머니


요즘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절이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습니다.

직장을 구하기도 어려울뿐더러, 직장이 있더라도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사람은 매우 적은 편이죠.

 

그래서인지, 요즈음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뛰어드는 사람이 많습니다.

인터넷 부업 사이트, 인터넷 설문 조사, 카페 운영, 블로그 광고 등...... 

참 여러 가지 방법이 있죠.

 

저는 일단 그 중에서 블로그 광고를 이용한 부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인터넷 부업 사이트는 만만치 않은 초기비용이 들고, 설문 조사는 사실 큰 돈을 버는 것은 어려운 실정이니깐요.

 

 

블로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크게 세 종류로 나뉩니다.
첫 번째, 순수하게 정보 공유와 소통을 위해 또는 자신의 인생을 기록해 두기 위해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두 번째로, 완전히 수익을 위해 전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세 번째로, 첫번째 목적이 강하나, '기왕에 하는 거 조금이라도 벌면 좋잖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첫 번째 분들을 제외한 두 번째, 세 번째에 속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블로거머니라는 사이트 입니다.

>> 블로거머니 링크

 

 

 

블로거머니는 말 그대로 수익을 위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의 노하우와 질문 등을 공유하는 정보 공유 사이트 입니다.

 

블로거머니에 가입하면...

 

 

우선 고수 님들의 팁과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고수 님들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 유입자/방문자 수를 늘리는 방법, 효과적으로 광고하는 방법 등에 대해 노하우들을 공유해 주시는 게시판이 있어, 그냥 읽어만 봐도... 도움이 팍팍 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면, 도대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어이 중요한 것인지 등에 대한 정보가 거의 전무한 실정입니다.

이럴 때, 고수 님들이 작성해 놓으신 글들을 읽으면서,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 중요시해야 할 점 등을 그려볼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읽다 보면, 아예 상상조차 해보지도 못했던 정보들릉 접하게 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막히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질문과 토론 게시판에 올리시면, 고수님들이 친절하게 답해 주십니다.
블로거머니에서 도움을 받으셨던 분들이 지금은 고수가 되어, 자신이 답할 수 있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답해 주십니다.

 

주위에 블로그 운영을 해왔던 분이 있다면야 크게 문제가 없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두분입니다.

이럴 때, 궁금한 것 하나를 질문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엄청난 힘이 되는 것입니다.

  

 

블머인들과의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를 소개하여 유입/방문자 수를 늘릴 수도 있고, 이웃으로 연결하여 친분을 쌓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블로거머니에서는 온라인뿐 아니라 블머인들끼리 오프라인 모임도 자주 가집니다.

단지 모여서 친분을 쌓는 것이 아니라, 초보 블로거들을 위한 강연도 해주시고, 수익 창출을 위한 노하우에 대한 토론을 하기도 합니다.

 

시간이 가능해 참여만 할 수 있다면, 어마어마한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은 불을 보듯 자명한 일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직접적인 수익모델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모델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이 따로 있어서, 새로 생기거나 수익이 짭짤한 광고회사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주어, 여러 가지 형태와 회사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집니다.

단지 블로그 측에서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어떤 회사에서 어떤 광고를 어떻게 올리면 짭짤한 수입이 나더라.'등의 정보를 직접 알려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광고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그 정보를 썩히지 않고 적극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의욕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수익을 직접 공개하는 게시판이 따로 있어, 한 번씩 들어가 보시면, 최초 수입을 자랑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고수분들 도 계십니다.

한 달, 두 달 하다가 수익이 나지 않아 블로그를 포기하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간간히 고수 님들의 수익공개 글을 보면, 블로그에 대한 열정이 다시 한 번 활활 불타는 것을 느낄실 수 있을 겁니다.

 

이왕에 한 번 시작한 것...... 끝까지 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블로그로 돈벌기에 오랫동안 익숙하신 분들이야 상관없겠지만 서도, 저처럼 블로그 운영이 얼마 되지 않은 초보자들에겐 정말로 보물 같은 사이트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를 시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혼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힘들게... 또는 어렵게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한 번 가입해 보세요.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불들이라도, 한 번 가입해 둘러보시면, 집에서 하는 인터넷 부업에 대한 지식을 상당히 얻어 가실 수 있을 겁니다.  

 

그냥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 가입하는 기분으로 가입하셔서, 종종만 들어가 보셔도, 블로그 운영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우실 수 있을 겁니다.

 

 

>> 수익형 블로거 커뮤니티 블로거 머니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