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재택부업/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수익을 증대시키자 – 리더스UP

쭈니루 2014. 1. 11. 00:02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UP


블로그로 돈벌기, 하고 계신가요?
혹시 CPA를 통한 수익을 내보신 경우가 있으신가요?

 

‘블로그로도 수입을 낼 수 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블로그로 수입을 내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하고 가겠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자신의 포스트에 광고를 달아,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면 일정액의 광고료를 받는 방법입니다.


이런 방법을 CPC (Cost Per Click – 클릭당 과금) 방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CPC 방식은 아주 많은 방문자가 있어야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수의 포스트를 필요로 하며, 그 중 많은 수의 포스트가 검색 순위 상단에 노출이 되어야 가능한 방법인 것이지요.

 

 

그래서, 실제로 블로그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은 CPA (Cost Per Action – 행위당 과금) 방식을 주 수입원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즉, 단순히 광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는 수익이 창출되지 않고, 광고를 클릭하여 들어간 사이트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 (보험 상담, 회원 가입 등) 을 하면, 그에 따른 금액을 분배 받는 형식입니다.

 

 

그냥 클릭만 하는 것보다는 더 어려울 것 같은데, 왜 이 방식이 주 수입원이 되는 것일까요?

 

 그것은 단가가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CPC의 경우 클릭 당 단가가 싼 것은 몇 십 원부터 비싸도 몇 백 원 선입니다.
즉, 하루에도 수 십 번의 클릭이 발생해도 그저 몇 천원 정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에 반해 CPA는 적어도 몇 천 원 에서 많은 것은 십 수 만 원에 이르는 것도 있습니다.
단 한 번의 Action으로 CPC 한 달 분에 해당하는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것입니다.

 

CPA의 또 하나의 장점은,

 

 포스트의 수가 많지 않아도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CPC가 많은 수의 유입자를 필요로 하는데 반해, CPA는 필요한 사람들이 들어온다면, 몇 명의 방문자들만으로도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기 때문에 포스트의 수에 연연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수익형 블로거들이 CPA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는 것입니다.

 

 

블로거와 광고주를 연결해 주는, 리더스UP 이라는 CPA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리더스UP 링크

 

 

리더스UP 타이틀

 

리더스UP은 다른 카테고리는 배제한 채, 보험/재무 관련 광고에 특화된 사이트 입니다.

 

보험/재무 전문 CPA 사이트로써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출범하였으며, 그에 따라 가장 안정적이며, 가장 많은 경험을 보유한 사이트라는 점입니다.

 

리더스UP 이란

 

저도 여러 CPA 제휴 업체의 광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보험/재무에 있어서 만큼은 단연 최다의 머천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추가 수익금을 구사하는 사이트임은 분명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또는 다른 매체를 통한 CPA 수익을 노리신다면, 리더스UP 가입은 필수이므로, 꼭 가입하셔서 수익 증대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리더스UP 1억원

 

리더스UP 상위랭커리더스UP 수익 상위랭커 입니다. 한 달만에 이 만큼의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참고로, 아직 블로그를 통한 CPA 수익을 어떻게 올리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 블로거머니 사이트에 한 번 구경가 보세요.
수익형 블로거를 위한 모든 정보가 들어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므로,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블로그 수입의 결정판 리더스 UP ☜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