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키가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 키 커지는 영양제 키움정

쭈니루 2014. 1. 9. 20:12
반응형

 키가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 키움정


물론 과거에도 그랬겠지만, 현대 사회는 특히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성형 등 외모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취업 면접 전 성형 수술도 불사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 입니다.

 

얼굴이나 몸매만큼 중요한 외모의 요건이 바로 키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 연애와 결혼 등 인생에서 자신감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확인한 바는 아니지만, 키가 클수록 연봉이 높다는 논문이 있다고 할 정도니, 현대 사회에서의 키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봐도 될 듯 합니다.

 

더군다나, 얼굴은 성형수술로, 몸매는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로 어떻게든 좋게 만들어 볼 수도 있지만, 키라는 것은 성장이 끝난 이후에는 어찌해 볼 방법이 없는 영역입니다.

 

그래서, 성장기 때 조금이라도 키를 키워주는 것의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부모가 키가 작은 경우, 자신의 자녀가 키가 작으면, 죄책감까지 드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대의 부모님들은 자녀의 키를 키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녀의 키가 커지게 하기 위한 노력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좋은 영양소의 음식 먹이기
2. 숙면 취하게 하기
3.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하기
4. 적당한 운동으로 성장판 자극하기
등등...

 


그러나, 이런 방법들이 분명 도움이 되지만, 한계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녀의 키를 키우는데 매우 효과 좋은 영양제인 키움정을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박태환의 키움정


키움정의 효능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한다.

 

키움정의 가장 큰 효과입니다.
아이들의 키가 커지기 위해 가장 기본이며, 필수적인 요소가 성장호르몬의 촉진입니다.


키움정은 바실러스 서브틸리스라는 물질이 들어있습니다. 메주를 띄울 때 생성되는 일종의 곰팡이 인데요.
이 녀석이 체내에서 폴리감마글루탐산이라는 물질을 생성하여 성장호르몬 생성을 촉진하게 됩니다.
 

키움정 바실러스 서브 틸리스

 

키움정 성장호르몬 실험

 

 뼈 성장을 촉진한다.

  

‘키가 큰다.’라는 말은 ‘뼈가 자란다.’라는 말과 동일한데요.
키움정은 섭취한 음식물에 들어있는 칼슘이 우리 몸으로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는 비타민D가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이는 즉, 뼈가 더 빨리, 더 쉽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

 

키움정 칼슘 흡수율 실험

 

키움정 뼈 중량 변화

 

키움정 장골 성장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키움정에는 칼슘뿐만 아니라,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들, 그리고 세포 생성에 필수적인 엽산 등이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자녀들의 키만 성장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키움정을 먹는다면 별도의 다른 영양제를 먹지 않아도 될 만큼 충분한 영양공급이 될 수 있겠습니다.
 

키움정 필수 영양성분

 


키움정의 안정성

 

아이들이 먹어야 하는 영양제인 만큼 과연 안전한 지에 대해서도 고민해 보지 않을 수 없는데요.
키움정은 식약청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여러 언론 매체들에서도 그 효과를 인정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성장 보조제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키움정의 가격


아주 당연하게도 가격에 대한 관심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가격이 무지하게 비싸다면, 사용하기 부담스러우니까요.
 
키움정 정식 판매처에서는 아이들의 키 성장에 대한 무료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키가 크는 다른 방법 등에 대해서도 무료로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무리 좋은 것이라 하더라도 맞지 않는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무료 상담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효과가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듯싶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신 다음, 구매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키움정 무료 상담 ☜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