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사우동 노리랜드 키즈카페


아이와 키즈카페를 종종 가곤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가본 곳이 항상 차를 몰고 가야 하는 곳이라서 움직이기 번거로운 점이 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걸어갈 수 있는 동네 키즈카페를 한 번 찾아볼까 했는데, 마침 바로 가까운 곳에 새로운 키즈카페가 생겼다고 하더군요.


김포 사우동 시청 앞에 있는 노리랜드를 다녀왔습니다.


비용이 제법 쌉니다. 아이는 한 시간에 3000원, 어른은 2000원 입니다. 다만, 연장시에는 아이 시간만 연장하면 되고 어른은 추가요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정글집입니다.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더군요.


블록방도 있구요.


요즘은 이렇게 된 곳이 많더군요. 아래 사진에도 나왔다시피 모래가 아니라 나무 블록 입니다.

아무래도 모래보다는 조금 더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이건 뭐하는 건지 잘 모르겠더군요. 컵들이 색깔 별로 여러개씩 놓여 있습니다.

딸내미는 뭐 쌓았다 흩었다 하면서 놀기는 하던데... 정확하게 뭘 하라고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이렇게 동영상까지 틀어주긴 하던데...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


미니 암벽타기도 있습니다. 저희 딸은 아직 어려서 안했지만, 초등학생들은 많이 하더군요.

악력 운동에는 매우 좋을 듯 싶습니다.


특이하게도 키즈카페 안에 범버카가 있습니다. 1인승은 3000원, 2인승은 4000원 입니다.

입장료가 싼 대신 이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비용추가를 조금 각오하시는 것이 ^^;;


이 곳의 주력이 바로 이 스템폴린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도 상당히 넓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1층에 있는 것이구요. 2층, 즉 범버카 위 쪽에 또 이렇게 스템폴린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본 중 가장 스템폴린이 가장 넓은 키즈카페라고 할 수 있네요.


더 놀라운 것은 2층 스템폴린에 올라가면, 아래 층 범버가 타는 곳이 다 보인다는 것입니다.

저는 올라가는 순간 움찔! 했었는데... 아이들은 전혀 상관없이 뛰어 놀더군요. ^^;;



아주 넓고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곳은 아닙니다만, 일단 가격이 워낙 착하구요, 범버카가 있다는 것이 꽤나 새롭습니다.

그리고 스템폴린이 워낙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더군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와 보실만 할 것 같습니다.


 

김포시 사우동 934 코아센터 7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 노리랜드 키즈카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쭈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홍폭이

    사장 영업 마인드부터 바꿔야 할듯.
    시간 설명, 패키지 설명 없이 이용하다가 패키지 있는거 보고 문의했더니. 다음부터 알고 이용하면 된다고... 손님을 뭐로 알고 장사하는지..
    설명이 없었으면 매장 실수라고 하면 될 것을 끝까지 우김..
    패키지 묶음은 현금만 가능하다고해서 카드결제 취소하고 현금으로 바꾸겠다고하는데 안해주시고.
    장기동에 뛰뛰빵빵인가.. 거기가 백배 좋음.
    아이들과 왔다가 기분만 잡치고 가네요.

    2016.11.06 14:54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