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루's/여행,나들이,맛집

정말 예쁜 휴게소 - 덕평 자연 휴게소

쭈니루 2014. 5. 19. 05:00
반응형

 정말 예쁜 휴게소 덕평 자연 휴게소


고향에 일이 있어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고향에 다녀올 때면 항상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덕평 휴게소 입니다.


영동선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인천 방향과 강릉 방향 두 군데 다 덕평 휴게소가 있습니다만, 저희가 항상 들르는 곳은 인천 방면 덕평 자연 휴게소 입니다.


사실 제가 가본 휴게소 중에서는 금강 휴게소와 여기가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금강 휴게소야 뭐 워낙 오래된 곳이기도 하고, 주위 자연 경관이 워낙 탁월한 데 반해, 여기는 그냥 휴게소 자체가 예쁩니다.


휴게소 건물 전경


넓이도 꽤 넓어서 이렇게 휴게소 지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게소 뒤쪽 뜰 모습.

이 곳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왠만한 공원 저리가라 할 정도죠.




인공폭포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공원 쪽에서 바라 본 휴게소 건물


뒤쪽 뜰에는 허브를 판매하는 가게가 따로 있습니다.



여기는 강아지 훈련장인데요. 일반인들도 들어가서 큰 개들을 만져보고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휴게소 건물과 별도로 이렇게 식당 건물들이 있습니다. 물론 휴게소 내부에서 파는 것 보다는 가격은 약간 비쌉니다.





휴게소 건물 안에는 이렇게 작은 쇼핑몰까지 꾸며져 있습니다. 여타의 다른 휴게소랑은 규모 자체가 다르군요.


푸드코드 모습. 정말 깨끗합니다.


마침 식사 때라 저희도 요리 몇 개를 시켜 먹었습니다.

요즘은 휴게소 음식도 진짜 수준이 많이 올라갔더군요. 다른 곳도 그렇지만, 여기도 가격 대비 맛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젤 위의 사진은 태국식 볶음국수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박!!!

남자 화장실 중 차가 들어가는 쪽 말고, 나가는 쪽 남자 화장실에 아래와 같은 게임기가 붙어 있습니다.


이게 실제로 센서가 달려서, 오줌 누는 사람의 소변 양과 세기를 측정하여 컴퓨터와 싸움을 시키는 게임입니다. -_-;;

전 그냥... 크게 마렵지 않은 상태로 간 거라... 완패 ㅠㅠ 아이디어 완전 대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