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예쁜 휴게소 덕평 자연 휴게소


고향에 일이 있어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고향에 다녀올 때면 항상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덕평 휴게소 입니다.


영동선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인천 방향과 강릉 방향 두 군데 다 덕평 휴게소가 있습니다만, 저희가 항상 들르는 곳은 인천 방면 덕평 자연 휴게소 입니다.


사실 제가 가본 휴게소 중에서는 금강 휴게소와 여기가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금강 휴게소야 뭐 워낙 오래된 곳이기도 하고, 주위 자연 경관이 워낙 탁월한 데 반해, 여기는 그냥 휴게소 자체가 예쁩니다.


휴게소 건물 전경


넓이도 꽤 넓어서 이렇게 휴게소 지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게소 뒤쪽 뜰 모습.

이 곳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왠만한 공원 저리가라 할 정도죠.




인공폭포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공원 쪽에서 바라 본 휴게소 건물


뒤쪽 뜰에는 허브를 판매하는 가게가 따로 있습니다.



여기는 강아지 훈련장인데요. 일반인들도 들어가서 큰 개들을 만져보고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휴게소 건물과 별도로 이렇게 식당 건물들이 있습니다. 물론 휴게소 내부에서 파는 것 보다는 가격은 약간 비쌉니다.





휴게소 건물 안에는 이렇게 작은 쇼핑몰까지 꾸며져 있습니다. 여타의 다른 휴게소랑은 규모 자체가 다르군요.


푸드코드 모습. 정말 깨끗합니다.


마침 식사 때라 저희도 요리 몇 개를 시켜 먹었습니다.

요즘은 휴게소 음식도 진짜 수준이 많이 올라갔더군요. 다른 곳도 그렇지만, 여기도 가격 대비 맛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젤 위의 사진은 태국식 볶음국수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박!!!

남자 화장실 중 차가 들어가는 쪽 말고, 나가는 쪽 남자 화장실에 아래와 같은 게임기가 붙어 있습니다.


이게 실제로 센서가 달려서, 오줌 누는 사람의 소변 양과 세기를 측정하여 컴퓨터와 싸움을 시키는 게임입니다. -_-;;

전 그냥... 크게 마렵지 않은 상태로 간 거라... 완패 ㅠㅠ 아이디어 완전 대박이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 덕평휴게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쭈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