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결혼 준비 어디서 하세요? 웨딩박람회에 한 번 들러보세요

쭈니루 2014. 11. 19. 19:55
반응형

 결혼 준비 어디서 웨딩박람회 들러보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다는 것은 결혼을 준비 중이시거나, 최소한 결혼에 관심이 많은 분이시겠네요. 결혼 준비 중이시라면 미리 축하드려요. ^^

  

그런데, 결혼을 해보신 분이라든지 지금 현재 준비 중이신 분은 아시다시피, 결혼 준비라는 게 녹녹하지 않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문제는 '살 곳'을 마련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살 곳에 대한 것을 해결했다 해도, 결혼식을 할 장소 물색, 신혼여행지를 결정하는 것, 집안에 들여놓을 가전제품이며 가구들 구입하는 것, 그리고 양가에 주고받을 혼수품을 준비하는 것까지... 신경써야 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결혼 준비를 하다가 두 사람이 싸우는 일도 다반사이고, 심지어 결혼 준비를 하다가 의견 충돌로 헤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 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웨딩박람회를 잘 활용하시라는 겁니다.

 

 

2014 12 13 ~ 14 () 3호선 학여울역 에서 웨딩박람회를 합니다.

 

>> 웨딩앤 웨딩박람회  링크

 



웨딩박람회란, 결혼과 관련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상품을 판매하는 일종의 이벤트인데요.

직접 발품을 팔아 여러 장소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결혼과 관련된 거의 모든 정보를 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한 자리에서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업체들이 존재하다 보니, 경쟁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 여러 가지 이벤트나 선물 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낮아진다는 것이지요.

 

또한, 박람회 주최 측에서도 고객 유치를 위해 아래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선물 이벤트가 즐비하네요. 잘하면 꿩 먹고 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네요. ^^

 

 

만약 지역이나 시간이 되신다면 한 번 참가해 보시는 것, 강력 추천합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면, 특히나 결혼이 임박하신 분들은, 급한 마음을 지름신이 비집고 들어와 마구 결제를 하는 우를 범하실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당 박람회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겠다는 마음이 아니라, 느긋한 마음으로 구경 한 번 가신다는 마음으로 찬찬히 비교해 보시면, 좀 더 좋은 가격에 좋은 상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신청 <<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