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어트/건강 기타

메가도스용 비타민C – 나우푸드 크리스탈

쭈니루 2014. 7. 17. 09:00
반응형

 메가도스용 비타민C 나우푸드 크리스탈


제가 비타민C 메가도스를 시작한지 벌써 3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밝혔듯이 비타민C 메가도스를 시작하고 나서 몸이 건강해 지는 것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아마도 죽을 때까지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할 생각입니다.

 

문제는, 한끼에 3g 정도씩, 피곤하거나 감기 기운이 있으면 4 ~ 5g 씩도 먹으니, 도합 하루에 9 ~ 15g 정도를 먹는 셈입니다.


의외로 쑥쑥 들어가더군요. 생각보다 비용이 만만치 않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싼 비타민C 분말 재제를 찾다가 미국 나우푸드라는 화사에서 만든 비타민C 크리스탈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iHerb.com 에서 미국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1,3kg에 약 5만원 정도 하는군요. 최초 1회에 한해서 10% 정도를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비는 약 4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전에 먹던 영국산 비타민C가 11번가에서 500g에 33000원을 조금 넘는 가격으로 구매를 했었으니, 양만 따지면 확실히 싸긴 합니다.

 

사진은 해당 제품의 사진입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종이컵을 가져다 둔 센스 ^^;;


생각보다 통이 큽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가루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분말이 전에 먹던 영국산보다는 확실히 입자가 더 굵습니다. 물에도 덜 녹는 것 같구요.

 

인공이든 자연산이든… 뭐 유전자 조작된 옥수수로 만들었든, 어쨌든 순수한 비타민C라면 화학 구조가 동일하므로 상관은 없겠지만, 아무래도 원료가 중국산이다 보니, 혹시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뭐, 일단 구매를 했으니, 먹어보면 효과를 확인해 볼 수 있겠죠. 다 먹어보고 나서 계속 이 제품을 사용할 것인지, 영국산으로 회귀할 것인지를 결정해야겠습니다.

 

일단, 양에 비해 가격은 확실히 싸므로, 혹시나 메가도스를 하시는 분들 중 저렴한 비타민C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걸어뒀으니 한 번 들어가 보세요.

 

 

>> iHerb.com 나우푸드 비타민C 크리스탈 1.3kg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