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를 저금리로 대환 대출 가능한 곳


서민 경제가 너무나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이유로 대출을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도 상당수가 대출을 받고 계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특히, 8 ~ 10등급의 저신용자의 경우, 대출 자체도 어려울 뿐더러, 가능하다 해도 매우 높은 이자를 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혹시 20 ~ 40%대의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기, 8 ~ 9등급의 낮은 신용등급을 가지더라도 10%대의 낮은 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 대출인 햇살론 입니다.

>> 정부 지원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수익을 위한 대부업이 아닌, 정부가 서민을 위해 대출을 지원해 주는, 국가 지원 대출입니다.


신용보증재단이 보증이 서주어 8 ~ 9등급의 낮은 신용자에게도 10%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대환 대출 뿐 아니라, 생계자금의 목적으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가능한 대상은 연 소득 4000만 원 이하의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하며, 1등급에서 6등급의 높은 신용등급의 경우에는 년 2천 6백만 원 이하의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른 대출과는 다르게 높은 소득과 높은 신용등급을 가진 사람에게는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국가가 지원하는 대출임을 여실히 입증하는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대로 이미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고 계신 분 뿐만 아니라, 4000만원 이하의 소득을 가지시면서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대출 이자가 부담되는 분들은 국가 지원 서민 대출인 햇살론 한 번 상담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국가가 지원하는 서민 대출 햇살 링크

  

홍보배너링크


Posted by 쭈니루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