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 가능한 곳


빈부 격차는 심해지고, 서민의 경제는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취직은 안되고, 급여는 동결되며, 폐업하는 개인사업자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희망을 잃으면 안되겠지만, 일시적으로 급전을 융통해야 하는 경우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개인의 신용등급이 이율 및 대출 가능 금액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다행히 신용등급이 높은 편이라면, 낮은 이자에 큰 돈을 융통하는 것이 별반 어렵지 않겠지만, 부득이한 사유로 신용등급이 낮아진 경우에는 대출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가능하더라도 매우 높은 이자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국가가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


이런 경우 국가가 지원하여, 8 ~ 9등급의 저 신용자도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햇살론 이라는 곳입니다.

>>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대출 이자 수익을 올리기 위한 대출이 아닙니다.

정부가 지원하며, 신용보증재단이 보증을 서주어, 8 ~ 9등급의 저신용자들에게도 10%대의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곳입니다.

 

햇살론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용도는, 생계자금, 대환자금입니다.

앞의 경우는 순수한 대출이며, 대환자금이란 이미 다른 곳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받은 원금을 반환하고 햇살론의 저금리 대출로 변환할 수 있는 대출을 말합니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요건은, 1 ~ 6등급의 신용등급의 경우 년 2 6백만 원 이하의 소득인 분까지 대출을 보증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7 ~ 9등급의 경우에는 년 4천만 원 소득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높은 신용 등급에 고수입자는 오히려 대출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얘기가 됩니다.



현재 대출이 필요하신데 높은 이자 때문에 고민을 하신다거나, 이미 고금리의 다른 대출을 받고 계신다면 햇살론 방문하셔서 무료 상담 한 번 받아보시는 것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상담 신청은 완전 무료이오니 그 점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민을 위한 국가 지원 대출 햇살론 ☜ 링크


홍보배너링크


Posted by 쭈니루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