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무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 대출 - 햇살론

쭈니루 2014. 7. 19. 17:12
반응형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 대출


경제가 어렵습니다. 게다가 어찌된 일인지 우리나라의 빈부격차가 날로 심화되고 있다고 하는군요.


즉, 돈 많고 잘 사른 사람은 점점 더 돈이 많아지고, 돈 없고 못사는 사람들은 점점 더 가난해져 가고 있다는 얘기 입니다.


매우 당연하게도, 돈이 많은 사람은 급전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받기도 쉽습니다. 대출 금액도 높고, 이율도 더 싸게 빌릴 수 있습니다. 필요한 돈에 비해 지불하는 비용이 더 낮게 되는 선순환을 타게 된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돈이 없고, 게다가, 신용등급까지 낮다면... 돈을 빌리는 것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 다행히 빌릴 수 있다 하더라도 무척이나 높은 이자를 내면서 빌려야 합니다.



이렇게, 악순환에 빠진 분들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햇살론 입니다.

>> 햇살론 ☜ 링크

 

 

햇살론은 다른 대부업체와는 다르게 영리를 목적으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정부의 지원 하에 신용보증 재단이 보증을 서 주어, 8등급, 9등급의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서민들에게도 10%가 채 안 되는 낮은 이율로 생계자금을 대출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곳에서 3 ~ 40%의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으신 분들에게도 비슷한 이율로 대환대출을 해 주고 있습니다.

 

 

- 개인 신용 등급이 6 ~ 10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4000만 원 미만인 자

개인 신용 등급이 1 ~ 9 등급일 경우 가구 전체 연 소득 3000만 원 미만인 자

- 기초 생활 수급자, 차 상위계층 및 가구 정체 연 소득 2600백만 원 이하인 자

  (차 상위 계층이란, 소득은 최저생계비 이하지만, 고정재산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자)

- 저축은행을 제외한 20%이상 고금리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거래 중인 자 

- 저 신용자로서 바꿔드림론이나 새희망홀씨론을 사용 중인 자

 


 

이상이 햇살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요건이 됩니다.



물론 위의 조건에 부합하더라도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당 포스팅에서 일일이 설명 드리기 어려우니 아래에 링크 걸어둔 곳으로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정확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은 수수료 등이 전혀 없으니 부담 가지지 말고 상담 받아 보셔도 됩니다. 



급전이 필요한데 대출 조건이 안되거나 높은 이자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 또는 이미 다른 대부업체에서 높은 이율로 대출을 받아 계신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 대출 햇살론 한 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 대출 햇살론 ☜ 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