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나들이


일요일 뭘 할까 고민 중에...

와이프가 인터넷을 뒤져 아이들 쿠키 굽는 체험을 찾아내더군요. (능력도 좋아 ^^;;)

게다가 다행이도 집에서 가까운 일산이라... 걍 바로 ㄱㄱㅅ 했습니다.

 

헐~ 그런데... 역시 부지런쟁이 울 부부 10시에 백화점에 도착. 백화점은 10시 반 오픈이더군요.

유일하게 올라갈 수 있는 곳이 9층, 10층 이었는데...

9층에서 하경희라는 분의 작품을 전시해 두었더군요... 

 

클릭해서 크게 보시면.... 제목이 보여요... 나름 재미있네요 ^^

  

 

워낙 미술이라는 방면에는 문외한이라... 잘 모르지만...

그냥 느낌은 차분하니 참 좋았습니다.

사진은 잘 찍어보고 싶었으나, 조명을 피할 방법이 없어서리.. ^^;;

 

바로 위 10층에 <하늘정원> 이라고 되어 있길래, 올라가 봤는데 급 실망... 걍 잔듸밖에는 없더군요. 

 

목표했던 키즈스타를 향해... 5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쿠키 굽기 체험이 11시라 잠시 기다려야 했는데... 5층에도 <하늘정원>이 또 있더군요.

여기는 10층보다는 넓고 좋았습니다.

 

 

키즈스타 전경...

 

드뎌, 키즈스타에서 쿠킹클래스 수업 시작.

수업료는 12000원... 재료비는 2000원 이네요. 재료비는 그 때 그 때 달라~요~~


쿠킹 수업 중...


쿠키 완성작... 


쿠키와 함께 받아온 호박 바구니... 딸내미 무지 예뻐하더라구요...^^;;


키즈스타 안에 따로 작은 놀이방이 있긴 했는데... 울 딸내미 수준 낮다고 패쑤~~

 

마눌님... 공차를 드시고 싶다고 하야... 인터넷에서 가까운 공차 파는 가게를 조회해 봤는데...

아싸~ 빙고~ 지하 1층에 공차파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바로 내려가 공차를 사서 집으로 귀환~~

사실... 전 맛있는지 잘 모르겠슴돠 ^^;;


 

이렇게 저희 주말은 지나갔습니다.

낼 또 청주로 내려가... 일하고, 운동하고, 블로그도 하고... 흠... 가끔 술도 먹고.. ㅎㅎ

5일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2동 |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쭈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