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숲 아트센터 상상톡톡미술관


주말에 딸내미를 데리고 북서울 숲에 있는 상상톡톡미술관에 다녀왔어요

 

서문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공원 중앙으로 가면 톡톡미술관이 있네요.

 

공원이 참 예쁘던데, 마침 너무 추워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건물 안으로 후다닥~

 

건물 전경... 

 

입구 쪽...

 

카운터에 떡하니 서있는 종이로 만든 말... 타지는 못해요 ^^;;

 

1층에는 그림이랑 종이로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벽에는 예쁜 그림들이 잔득 전시되어 있구요...

 

종이로 만든 멋진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요

 

저렇게 만들기 전 도안도 전시되어 있는데... 아무리 사진을 찍어와 봐야 못만들겠죠? ^^;;

 

 

책들도 이런 입체북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2층으로 가는 길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데... 이렇게 신발 주머니를 주네요.

 

 

가면 만들기도 할 수 있구요, 색칠을 하면 저렇게 벽에 전시해 주네요.

딸내미 작품은 젤 위쪽에 붙였어요 ㅎㅎ

 

종이로 만든 집안에는 그림자 인형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갖춰서 있어요.

딸내미 저안에서 한참을 놀았다는...

 

 

아동용 책이 가득있는 도서관인데요, 모든 가구들이 종이로 만들어져 있어요.

어른이 앉아도 절대 부서지지 않는... 그래도 살짝 불안하기는 했어요 ㅋㅋ

 

미술관 바로 앞에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네요.

전경이 너무 예뻐요.

 

그것보다도 더 좋은 건 안에서 밖으로 보는게 너무 예쁘더군요.

 

딸내미가 빵을 먹고 싶다고 해서...

아주 맛있지는 않았지만, 가격에 비해서 적당하다고 할 정도는 되더군요.

 

활동적인 아이들이 뛰어 놀기엔 좀 부족한 듯 했지만,

책 좋아하는 아이들은 한 번 가볼만 한 것 같네요.

저희는 나름 2시간 넘게 놀고 나왔다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3동 | 북서울꿈의숲 상상톡톡미술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쭈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