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 뛰뛰빵빵 키즈카페


어린이날을 포함한 연휴가 끝났습니다.


연휴 내 나름 즐겁게 보냈으나, 막상 어린이날 어디 움직이기가 겁나더라구요.


그렇다고, 딸내미랑 집에서 보내기가 뭐해서... 인터넷을 뒤져 김포에 비교적 깨끗하다는 평이 있는 뛰뛰빵빵 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얼마나 올 지 모르겠다는 두려움을 안고 갔으나, 생각보다는 많지 않더라구요.


아직도 블로깅에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주차장 사진이 없네요.

건물 지하에 B1, B2 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무료 인듯 하지만, 조금 좁더군요. 저희는 건물앞에 있는 공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2시간 아이는 12000원 어른은 3000원인데... 어린이 날이라 30분 서비스 해주셨어요.


입구 입니다. 일단 우측에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열쇠들고 들어가셔야 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곳 특이하더군요. 물위에 비닐을 씌워 아이들이 놀게 해 놓았어요.

에어바운스 또는 트렘폴린 이랑은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게다가 물위에서 노는 거라 아이가 상당히 재미있어 했어요.


어느 키즈카페에나 있는 정글집. 하지만 여기 정글집이 다른 곳에 비해서는 꽤나 크더라구요. 

저희 딸내미 여기서만 거의 1시간 반을 놀았다는...




정글집에서 내려다 본 식당모습...

큰 아이들은 놀게하고 식당에서 쉬시는 부모님들이 꽤 많더군요. 아마도 식사류를 하시면 추가 시간이 있는 거 같은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커피 한 잔 만 하고 왔네요.

커피숍에서도 커피 한 잔 5 ~ 6천 원 하는데... 3천 원에 기본 커피 한 잔 나쁘지 않더라구요.


어느 키즈카페에나 있는 공기 총 공간....이지만 나름 총도 6개나 있구 에어도 빵빵해서 놀만하네요.



아이들용 집...


요리하는 공간...


대형 블록방도 있는데... 우... 완전 난장판입니다. ^^;;;


트렘폴린이 꽤 넓직하게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 말고도 훨씬 넓은 공간이 더 있어서 트렘폴린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완전 씐나게 놀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대부분의 키즈카페에 있는 모래 놀이방...


입니다만, 아래 사진에 보시듯이, 모래가 아니라 조금 큰 나무 결정으로 되어있어요.

밟으면 조금 아프긴 하지만, 모래보다는 훨씬 위생적인 느낌입니다. 아이들은 아픈 느낌이 전~혀 없나봐요. ㅎㅎ


키즈카페의 대명사 에어바운스... 다른 곳보다는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아이들 잘 뛰어 놉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트렘폴린 추가 공간.... 여기 많이 넓어요. 아마 큰 아이들은 여기서, 작은 아이들은 위에 사진 공간에서 놀도록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여기는 안전요원으로 보이는 분이 한 분 계셔서 너무 심하게 노는 아이들을 제재하시더군요.


마지막으로 요리를 제대로 시키시는 분들이 따로 식사를 하실 수 있게 몇 개의 방이 있습니다.

친척들끼리 오시는 경우나 어른들 모시고 오는 경우에는 여기서 쉬면서 아이들은 놀 수 있도록 하는 것 괜찮은 것 같네요.


저도 아이와 함께 꽤나 여러군데 키즈카페를 다녀봤는데요. 여기 나름 괜찮습니다. 

저희 집에서 가깝다는 잇점을 배제하더라도, 아주 넓다고 하기 뭐하지만, 공간 활용을 잘해서 생각보다는 재미있게 놀게 구성되어 있는 듯합니다.

딱히 어딘가 움직일 계획이 없는 주말... 종종 이용할 듯 싶네요.


게다가, 좋은 점 중에 하나가 어른 가격이 매우 싸서, 혹시나 어른이 많고 아이들 수가 적은 경우 정말 좋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868-8 현대프라자 6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 뛰뛰빵빵 키즈카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쭈니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